가 쉽

시설관리공단 전직원 심기일전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9. 13. 11:30
반응형




  
“시설관리공단 전직원 심기일전”

o...영천시시설관리공단의 경영실적이 저조하다는 언론 보도에 의해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비롯한 전직원들이 심기일전.
김재훈 영천시설관리공단이사장은 “경영실적에 대해 책임을 통감한다. 관례상 신생 공단 경영실적을 낮게 주고 있다. 이유야 어쨌든 이제부터 전직원들이 똘똘 뭉쳐 심기일전하고 있다. 임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경영 상태를 양호하게 만들도록 하겠다.”면서 “우리 공단은 종량제 봉투 판매 외에는 흑자 요인이 불투명하다. 그래도 직원들의 노력으로 선전했다고 생각한다. 신생공단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공단 모습을 시민들에 보이겠다.”고 강조.


한편, 지난해 3월 감사원에서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 대해 지적사항이 있었는데, 이때 중앙 언론에 보도, ‘지방공기업 평가하는 행안부, 규모 크다고 점수 높게 줘’ 라는 제목으로.
이에대해 행안부는 “감사원 지적을 토대로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제도의 공정성, 객관성이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언론에 발표.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시청주차장을 비롯해 종량봉투 판매, 보현산짚와이어·한의마을·영천전투메모리얼파크 추모권 체험권), 치산캠핑장·운주산자연휴양림·보현산댐캠핑장·보현산별빛테마마을·별빛야영장 등 10개를 관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