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북 우수 농특산물 한가위 특별판매전 개최- 14일 도청 가온마당, 23개사 100여개 제품 참여 - - 농특산물 선물세트 등 최대 30% 할인,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영천시민신문기자 2021. 9. 14. 20:00
반응형

경북도는 14일 경북도청 가온마당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역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 촉진을 위해 도청 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1 경북도청 한가위 농특산물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우수 농특산물과 가공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명절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특별판매전에는 경북도 지정 우수농산물, 6차 산업 인증제품, 청년농업인, 사이소 입점농가 등 23개 사가 참여하며, 판매상품을 확대하는 등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준비했다.

 

농수산물, 장류, 차 선물세트, 한우세트 등 지역에서 품질을 인정받는 우수 제품 및 추석 선물용 상품을 최대 30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현장을 찾은사이소회원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특판점 참여업체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250개 한정)도 증정한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이번 행사로 우수 농특산물 제품 홍보와 매출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주민 여러분의 참여와 구매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