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쉽

상대적으로 젊음이 가장 많은 득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6. 10. 17:00
반응형


"상대적으로 젊음이 가장 많은 득“


o...이번 선거에서 가장 젊은 나이로 출마한 영천시 다 선거구 중앙동부동 김용문 후보(75년 생)는 상대적으로 젊은 후보로 부각돼 가장 많은 이득. 
김용문 후보는 ‘폴더 인사’로 4년 전 선거에서 시민들에 널리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도 인사 전략으로 시민들에 다가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


중앙 동부동 유권자들은 “김용문 후보 보다 김용문 후보 아들이 훨씬 더 인사를 잘하는 것 같다. 아들도 아버지를 닮아 인사를 잘하니 시의회 의원 생활도 인사처럼 잘 할 것으로 생각해 우리 식구들 모두 찍었다.”라는 말을 여기저기서 하기도.
말의 속내를 분석해 보면 김용문 후보의 아들이 김용문 후보 본인을 두고 하는 말인데, 멀리서 보면 김용문 후보가 다 선거구 다른 모든 후보들 보다 젊어 보여 마치 아들이 인사를 하는 것 같아서 이 같은 말이 퍼지기도.


이에 대해 김용문 후보(당선자)는 “90도 폴더 인사는 시민들의 일꾼으로서 시민들에게 하는 다짐이다. 어디를 가도 이 인사가 자연스럽게 나온다.”면서 “아들이 인사를 잘한다는 것은 금시초문이며, 현재 딸만 2명이다. 큰아이는 중3이다.”고       소  개.   
한편, 김용문 후보는 출마 초부터 주변에서 현재 여당인 국민의힘에 들어가라는 권유를 많이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홀로서는 힘을 보여주겠다.”며 뚝심의 저력을 과시하며 결국 당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