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찾아가는 CS 교육 실시사업장 근로자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우·문·현·답 시간도 가져

영천시민신문기자 2023. 6. 21. 14:30
반응형


영천시시설관리공단, 찾아가는 CS 교육 실시
사업장 근로자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우·문·현·답 시간도 가져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6월 9일부터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을 시작으로 6월 한 달간 전문 CS 강사를 초빙해 한의마을, 치산캠핑장, 별빛테마마을 및 보현산댐 짚와이어 등 공단이 관리하는 시설 사업장에서 고객 접점 근로자 53명을 대상으로 성수기 대비 현장 친절 교육을 실시한다.


전국 최우수 품질의 친절 공단을 만들고 고객만족도와 직원 CS마인드 제고를 위해 4회차로 나누어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단조로운 집합 교육을 탈피해 현장에서 직접 고객 입실부터 퇴실까지 상황을 재연해 표정, 화법 등 친절을 위한 응대 요령을 실습한다.

 


아울러 CS 교육 진행 후 이사장 주재로 고객의 불편함이 없는지 점검‧체크하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우문현답 CEO 소통’ 시간을 가져 외부 고객의 소리뿐 아니라 내부 직원의 고충 및 개선 사항을 함께 토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양병태 이사장은 “아무리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지라도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면 우수한 서비스라고 할 수 없으므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단’을 모토로 고객 감동과 만족을 위해 현장감 있는 실습 교육을 진행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공단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내 외부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상생 발전하는 공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