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고총동창회 화합한마당 4년 만에 개최 제17대 조경수 회장 취임

영천시민신문기자 2023. 7. 18. 08:00
반응형


영천고총동창회 화합한마당 4년 만에 개최
제17대 조경수 회장 취임


영천고총동창회는 7월 9일 영천시생활체육관에서 제17대 조경수 회장 취임식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모교 서정원 교장을 비롯해 이만희 국회의원, 이춘우 윤승오 도의원, 박주학 이영우 권기한 시의원, 오종수 재대구영천항우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조경수 회장은 취임사에서 “동문은 영원한 가족이다. 모교 총동창회 발전에 주춧돌이 되어 달라”면서 “연령 제한 없이 모든 동문을 초대하겠다. 모교를 빛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를 발굴하겠다.”고 했다.


서정원 교장은 “1년에 1500만원 내외의 장학금을 지원해 주셨다”며 감사를 표시하고 “재학생들이 좋은 대학에 많이 진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만희 의원은 “영천고는 총 17개 학급을 운영하고 있다.”며 학교현황을 언급하고 “더 소통하며 더 크게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춘우 도의원은 “영천은 영천의 중심이고 핵심이다”며 “영천고의 영광이 재현되길 바란다.”고 했다.
윤승오 교육위원장은 “지역마다 지명을 딴 고등학교가 있다. 명문고의 역할을 톡히 하고 있다.”면서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덕담했다.


2부 행사로 이벤트경기, 노래자랑, 행운권추첨 등으로 동문간 친교를 다졌다.
한편 이날 최기문 영천시장이 참석해 동창회 행사를 축하했고 모교 출신 이영우(33회) 권기한(35회) 의원이 동문들과 함께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