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베트남참전유공전우회 이인호 영천시지회장 취임

영천시민신문기자 2011. 3. 3. 08:30
반응형

 

          베트남참전 유공전우회 영천시지회 18차 정기총회 개최

                        이인호 11대 영천시 지회장 취임

 

베트남참전유공전우회 영천시지회 18차 정기총회가 지난 24일 오전 재향군인회 사무실에서 정기택 시의장, 김수용 도의원, 이상근·박종운 시의원, 성기수 영천시청 국장, 조영제 재향군인회장, 손종곤 상이군경지회장과 각 보훈단체 대표, 배효율 도 부지부장, 경주 및 도내 각 지역 베트남참전 전우회 등 2백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총회에는 신,구 회장단 이 취임식도 있었는데, 취임하는 이인호 11대 지회장은 “직전 김기용회장에 큰 박수를 부탁한다”며 노고를 높이 평가하고는 “취임사의 영광보다 중압감이 앞선다. 혼신을 다해 지회 발전과 회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공로패를 전달하고 난뒤 수상자들과 함께한 이인호 신임회장 맨 좌측, 맨 우측은 직전 김기용 회장


직전 김기용 회장은 “4년간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린다. 안보활동과 봉사활동을 통해 위상을 더 높인 것은 회원들의 노력 덕이다”고 이임사에서 강조했다.

공로자에 대한 시상식에서는 감사패 배진수(현대가구), 공로패 김기용(직전회장) 전영준(직전부지회장) 손석택(직전부지회장), 표창장 국회의원-조성보, 시장-김기용, 시의장-김종식 박석만, 중앙회총재-김진하, 중앙회장-이재복 이규용, 도지부장-김남석 허양일, 경주보훈지청장-정운표 성길연, 호국원장-손종대 손귀분, 향군회장-김손식 김병호.
2부에서는 식사와 장기자랑 및 푸짐한 상품으로 오후 내내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