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이전가족 한마음 대축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1. 6. 1. 17:00
반응형

 

 

                         이전초등학교 가족 한마음 대축제

 

 

이전초등학교(교장 오명희, 청송군) 유치원을 비롯한 전교생 27명은 5월 27일 본교 운동장에서 부모님과 함께하는 ‘이전가족 한마음 대축제’의 장을 펼쳤다. 황태주 청송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오정인 장학사, 김영기 경상북도의회도의원, 이성우 청송군의회의장, 서태교 부동면 면장 등 1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하시고 30여명의 학부모들도 함께 참석하셔서 이날 행사를 빛내주셨다. 그리고 행사 때 학생들과 전직원이 입은 티셔츠는 총동창회에서 지원해 주셨다.

○ 이번 이전가족 한마음 대축제는 농사일로 바빠 자녀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학부모님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특별하고 색다른 축제로 준비하였다. 2인 3각 릴레이, 큰 공 굴리기, 6인 7각, 낙하산 달리기, 줄다리기, 바구니 담기, 운동회의 꽃 청백 계주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아이들과 부모님, 내빈들이 함께 경기에 참여하였으며 부모님들의 특별한 경기, 고무신 날리기로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모든 경기는 청팀의 승리로 끝이 나고, 학교에서는 교실을 개방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점심시간을 가지게 하였다. 자녀들과 같이 뛰고 달리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아이들이 생활하는 교실도 구경하면서 부모님과 학생들 모두에게 아름다운 추억이 될 소중한 하루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