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냉천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경영우수상 지역 새마을금고 중 최초 수상

영천시민신문기자 2023. 4. 19. 11:30
반응형

냉천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경영우수상
지역 새마을금고 중 최초 수상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3월 28, 29일 양일간 경주 라한셀렉트호텔에서 2023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경영실적 및 공제실적이 탁월한 새마을금고를 시상하고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을 비롯해 238개 수상 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경영평가 부문에서 경북지역 금고 중 냉천새마을금고(이사장 박동일)가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는 영천관내 새마을금고 최초로 수상한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중 경영평가대상은 홍은(서울)·부산개인택시조합(부산)·중평(대구) 등 13개 새마을금고가 받았다. 또 △경영우수부문 최우수 13개, 우수 52개 새마을금고 △혁신경영부문 최우수 13개, 우수 26개 새마을금고 △자산육성부문 최우수 13개 새마을금고 △뉴스타트부문 최우수 7개 새마을금고 △윤리경영부문 최우수 3개 새마을금고가 선정됐다.

 

박동일 이사장은 “올해는 새마을금고 창립60주년이고, 냉천새마을금고가 2023 경영평가 연도대상에서 경영우수상을 받은 뜻 깊은 해입니다.우리금고가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회원님들 덕분입니다.”면서  “회원들의 가장 가까이에서, 작은 목소리에도 따스하게 응대하는 회원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신뢰하는 냉천새마을금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인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