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제17회 금호읍민 체육대회, 덕성리.성천리 각 우승

영천시민신문기자 2014. 11. 7. 20:00
반응형

 

            제17회 금호읍민 체육대회, 덕성리.성천리 각 우승

 

제17회 금호읍민 체육대회가 지난 25일 오전 금호읍 금호공설운동장(금창교 둔치)에서 정희수 국회의원, 김영석 시장, 권호락 시의원, 한혜련 도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 33개리 주민 등 3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금호풍물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마을별 선수단의 개성 있는 입장식, 성남여고 선도악대의 식후공연이 대회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우승기를 흔드는 성천리 대표들


1부와 2부로 나눠 열띤 경기를 펼쳤는데, 경기는 400계주, 윷놀이, 줄다리기 등의 마을별 대항전, 경기 후 펼쳐진 리별 노래자랑과 축하공연 등으로 참여한 읍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금호체육회 한혁동 회장은 “금호읍의 남다른 저역과 성장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화합의 자리이다. 이 자리를 위해 노력해주신 김영석시장과 기업체 및 각 기관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대회사에서 인사했다.

 

우승기를 받고 즐거워 하는 덕성리 대표들


김중하 읍장은 “금호가 발전하고 있는 것은 위대한 읍민들의 힘을 하나로 뭉쳤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번영하는 읍이 될 수 있도록 전 읍민이 앞장서 함께 나가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환영사에서 인사했다.
대회 결과는 1부 종합우승 덕성리, 준우승 신대리, 3위 원기리에 돌아갔으며, 2부 종합우승 성천리, 준우승 약남 2리, 3위 석섬리가 차지했다.


한편, 금호읍체육회 회원들은“대회전 우천으로 운동장 사정이 좋지 않아 걱정했지만 1117공병단의 운동장 고르기 장비협조와 금호읍의 지원으로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덧붙였다.

 

반응형